포스팅을 규칙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지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자 한다면 꼭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포스팅을 규칙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
그 이유는 하나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몇 개월째 도전하고 있는데, 매번 1주일도 안 되서 승인 거절을 내던 사이트가 규칙적 (2-3일에 하나의 글)으로 글을 올리니 2주째 리뷰만 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당연하게도 예상이 됩니다. 무조건 거절은 나올 것입니다. 하지만 검토가 길어진 것은 구글 로봇도 이제는 조금 헷갈리겠죠. 이전에는 당연히 거절이 될 것 같은 사유였는데 지금 올라오는 글들은 충분히 애드센스 승인을 내줘도 된다고 보는 것이죠.
일부러 구글을 골탕먹이려는 것은 아니고 그저 글쓰기가 재미 있어서 글을 조금 더 많이 썼을 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이 규칙적으로 올라오고, 세상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글이니 헷갈릴 것입니다.
아무튼 글은 자주 써야겠네요. 글쓰기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데 굳이 글을 안 쓸 필요가 없는 것이죠.
프랭크버거
글을 쓰는 순간 프랭크버거 광고가 나오네요. 프랭크버거는 쉐이크쉑의 아류작처럼 만들어진 브랜드라고 생각하지만, 나름의 입지를 잘 굳히고 있는 버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쉑쉑을 먹고 싶어서 막상 가 봤더니 프랭크버거보다는 못했거든요. 그만큼 입지를 잘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한때는 버거 브랜드 다 망할 것 같이 사람들이 버거 안 먹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더 많이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랭크버거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것은 더블치즈 또는 치즈버거입니다. JG버거까지 가면 가성비가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도 버거킹 보다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