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여수 가볼만한 곳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수는 정말 갈 곳이 많은 곳인데, 특히나 여수 밤바다 노래 이후 더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여수 가볼만한 곳 추천
여수 가볼만한 곳입니다.
- 아르떼뮤지엄
-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 진남관
- 해상케이블카
- 해양레일바이크
- 여수예술랜드
- 향일암
- 낭만의 섬 낭도
- 돌산공원
- 개성만점의 다리 4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에서 찾아낸 리스트이니 꼭 참조를 하셔서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수는 여수 밤바다 덕분에 더 많이 알려졌죠. 사실 많은 관광지가 그렇지만, 현지인들은 이용하지 않고 관광객들에게만 인기있는 여행지가 많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익숙해지다보면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여수는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죠. 그런데 현지인과 관광객은 기준이 다를 수 밖에 없어요. 왜냐하면 관광객은 수도권에서 오는 사람이 많을 것이고 최소한 3시간 이상 이동해서야 오는 곳 아닌가요.
그러니까 꼭 봐야 할 것을 보러 가는 것이기 때문에 지나가다가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을 왜 보냐고 비판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아르떼뮤지엄 이런 곳은 서울에도 비슷한게 있기는 하지만, 여수에서는 또 느낌이 다를 수 있어요.
관광지에 대한 개념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로 먹고 사는 나라들도 다 똑같습니다. 우리가 파리나 로마 이런데 방문했을 때 좋다고 열심히 쫓아다니는 곳들이 현지인들에게 어떻게 보이겠습니까.
그냥 왜 소소한 것에 행복을 느끼지 이러지 않을까요? 하지만 우리는 평생에 한 번 올 수도 있는 곳이니까 기를 쓰고 다 보려고 하는 것이죠.
여수도 그렇습니다. 저도 10년에 한 번 가는 곳이 여수더라고요. 태어나서 이제 두 번 가 봤네요. 그러니 위에서 소개한 곳들을 다 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