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점심에 저렴하게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시간과 메뉴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맥도날드를 슬기롭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지요. 맥도날드는 맥런치가 아니면 조금 아까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쿠폰도 많이 주는 곳은 아니다 보니까요.
맥런치 시간
맥도날드에서 맥런치를 먹을 수 있는 시간은 바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점심 시간을 끼고 있는 시간에만 맥런치 메뉴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전 시간에는 왜 안되냐? 그때는 맥모닝 시간이어서 그렇습니다. 맥도날드에 오전 10시 30분 전에 가면 맥모닝 메뉴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일반 버거를 드시고 싶어도 주문을 받아주지를 않더라고요. 맥런치 가격이 아닌 정가에 먹고 싶어도 주문을 잘 받아주지 않다보니,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맥런치로 먹을 수 있는 메뉴 및 메뉴 가격은 위 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런치는 정말 아주 착한 가격이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점심 할인을 해 줘도 딱히 싸다는 느낌이 들지 않거든요.
특히 버거킹 같은 경우는 올데이킹 메뉴가 있기는 하지만, 일반 메뉴는 점심에 특별히 할인을 해 주는 제도가 없다보니 조금 아쉬울 때가 많이 있습니다.
맥런치 메뉴
맥런치로 제공되는 메뉴는 매우 다양합니다. 새로운 메뉴들이 출시될 때 맥런치로 포함되어 제공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맥런치 메뉴는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 때는 맥도날드에서 맥런치를 폐지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버거킹과 같은 형태로 운영하고 싶어서 그랬을 것 같은데, 실제로 효과를 많이 보지는 못했죠. 그래서 부활을 했습니다.
맥도날드의 맛있는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맥런치를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