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점심할인 메뉴와 가격

맥도날드 점심할인 우리는 이것을 맥런치라고 부릅니다. 점심 메뉴가 있는 프랜차이즈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KFC하고 버거킹은 없는 것 같아요.

맥도날드 점심할인 메뉴와 가격을 한 번 알아보시겠습니다.

맥도날드 점심할인 메뉴

맥도날드 점심 시간에 방문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생각보다 사람 엄청 많아서 정신 참 없더라고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더 정신을 차리고 점심에 할인되는 메뉴를 주문해야 합니다.

맥도날드 점실할인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맥모닝이 10시 30분까지 진행되니까, 그 시간이 지나면 바로 점심 메뉴로 판매하고 그 이후에 정가로 판매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맥런치가 있어서 맥도날드는 참 좋아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맥런치로 제공되거든요.

맥도날드 맥런치 메뉴 및 가격 정리를 보니 진짜 다양하게 메뉴가 있네요. 그리고 새로운 메뉴들이 추가되어도 대부분이 맥런치로 포함되는 상태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신메뉴가 바로 맥런치로 들어가지 않는 경우도 많았는데, 아무래도 다양한 먹거리들과의 경쟁 때문에 맥도날드 런치타임 폐지 사태는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예전에는 맥런치가 없어지면서 맥런치 맥올데이 방식으로 올데이 메뉴가 있었지요. 맥도날드 맥올데이는 효과적이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버거는 저녁보다는 점심에 많이 먹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점심할인 메뉴 잘 활용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맥도날드 할인 행사가 별로 없는 이유도 맥런치가 너무 좋은 방식으로 좋은 가격에 메뉴들을 제공해 주기 때문이거든요.

이 글을 적다보니 맥도날드 창녕갈릭버거를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마늘을 참 좋아하거든요. 안 드셔 본 분이 있다면 꼭 한 번 적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맥도날드 점심할인 메뉴와 가격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슬기롭게 맥도날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