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써야 승인을 받지

글을 쓰지도 않으면서 승인을 받는 것을 바라는 것은 욕심일 뿐입니다. 글을 쓰고 나서야 애드센스에서 승인을 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글을 어떻게 쓰는 것이 맞을까요?

고유의 콘텐츠 만들기

애드센스에서 강조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고유의 콘텐츠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블로그처럼 아무런 목적의식 없이 글을 적어 나가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제가 이미 작성했던 내용들을 일부 보자면, 블로그 키워드가 중요한 이유, 블로그스팟 애드센스 승인 요령, 실시간 위성 사진 보기 등과 같이 아주 좋은 내용을 썼지만 아직도 승인은 안 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탐색 문제가 많이 걸려서 실패했던 경험들이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거절 사유 탐색인 경우 살펴볼 페이지라는 글도 작성해서 어떻게 해야 그 문제를 극복할 수 있을지도 고찰해 봤지만 여전히 안 되었습니다.

일단 양을 늘린다

이런 상황에서는 일단 글쓰기 양을 늘려볼 필요도 있습니다. 콘텐츠 자체가 훌륭하게 많아진다면 그 다음에는 승인이 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가치가 별로 없는 콘텐츠’라는 사유로 거절이 되었을 때, 그저 글 하나 또는 두 개만 더 추가를 해도 승인이 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글을 많이 쓰는 것도 중요합니다. 글은 쓸수록 실력이 늘어납니다. 나는 왜 글쓰기 실력이 늘지 않을까 고민하고 걱정하는 시간에 글을 쓰세요. 그러면 글쓰는 속도가 빨라지고 내용도 풍부해집니다.

구조적인 글 만들기

또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적절한 구조를 잘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H2 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그리고 필요하다면 중요한 글씨에는 볼드(스트롱) 태그를 처리해 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구글 SEO에 중요한 요소가 된 것 같기도 합니다.

누군가는 그것을 어쩌다 우연히 알아내서 적용하겠지만, 그것 알아내는 것 역시 실력입니다. 그런 실력들이 자꾸 쌓여야지 블로그가 좋아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만 부러워하고 내가 아무것도 안하면 그들은 앞으로 나가고 나는 그 자리에 머무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조적인 글들을 더 많이 늘릴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